공지사항
공지사항

내부공지 | 「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」 SEDEX 2021 홍보부스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   

  . 용 역 명  : 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 홍보부스 용역업체 선정

   . 용역기간  : 계약일로부터 홍보부스 장치완료일까지

   . 용역개요  : 별첨 공사내역 참조

    

2. 용역분야

    

  . 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 파빌리온 부스의 디자인 및 설치/철거

   . 파빌리온 참가기업의 전시부스 디자인 및 시공

    

3. 계약방법 : 공개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

    

4. 참가자격

    

  .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

  .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보유업체로 부스 시공 자재를 사용하여 전시장치 디자인 제안 및 설치 가능한 업체

  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

    

5. 선정방법

    

  . 공개 입찰 방식으로 입찰 공고 후 제안서 접수 진행하여 선정평가회를 거쳐 우선 협상자 선정

  . 최소 2개 업체 이상이 입찰에 참여해야 유효한 입찰로 인정

  . 입찰업체는 디자인 제안서와 가격을 통해 평가

     제안서 평가시 필요할 경우 발표평가 요청

     가격입찰서는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

    

6. 제출서류(가격제안서 포함) 및 제출기한

    

  . 제출서류 :

 

    입찰참가신청서(붙임서식1) 1

    가격입찰서(붙임서식 2) 1

    법인등기부등본 1

    인감증명서 1(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, 붙임서식3)

    제안사 일반현황(붙임서식4) 1

    사업자등록증 1

    부스 디자인제안서 5부 및 견적서 1(견적서는 밀봉 및 날인)

    (대표자가 아닐 경우)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

      모든 증빙서류의 용도 및 사용목적은 입찰등록용으로 기재하고, 제출처는한국반도체연구조합으로 기재

    

  . 제출기한 : 2021. 7. 28(), 17:00까지 (우편, 방문제출에 한함)

      우편 제출 시 마감시간 내 도착분에 한함

    

  . 제출 및 문의처


     - 경기도 성남시 창업로42 경기기업성장센터 1128호 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

     - 전화 : 031-622-7742 이메일 : robin045@ksia.or.kr

    

7. 기타사항

    

  . 입찰자는 입찰공고문, 제안내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  . 입찰참가신청서 및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본회 양식을 사용 하여야 하며, 사본으로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원본대조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 . 제출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, 기재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제한, 입찰취소 또는 계약해지 될 수 있습니다.

  .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에 대한 세부내용은 비공개입니다.

  . 기타 자세한 계약에 관한 사항은 시스템반도체 설계지원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  ==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